구)홈페이지 오탈자 보기
DirectX 11을 이용한 3D 게임 프로그래밍 입문

 

페이지오탈자 내용등록일
00

(서문 xxxi)

역주를 다음 내용으로 대체합니다 (역자 류광님 개정내용)

이 책의 원서가 나온 후에 출시된 Visual Studio 2012 및 이후 버전들에서는 효과 파일(.fx)과 효과 프레임워크 라이브러리(Effect11)에 관련된 빌드 오류가 발생한다. 프로젝트 속성의 ‘구성 속성 > HLSL 컴파일러’에서 ‘셰이더 형식’을 ‘효과(/FX)’로 설정하고, 최신 버전의 Effect11.lib와 Effect11d.lib(https://fx11.codeplex.com/)를 다시 빌드해서 적용하면 적어도 이번 실습의 빌드 오류는 해결되지만, 다른 예제들은 그렇지 않을 수 있다. GpgStudy 사이트(역자의 글 참고)의 포럼과 GPG 카탈로그에서 이에 관련된 정보와 잠정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 책의 서문에 대한 페이지(http://gpgstudy.com/catalog/introdx11/0.1)를 참고하기 바란다.

2015-07-141
246

(46페이지)

46페이지 맨아래쪽
"식 12.2는 일차결합(linear combination, 선형결합)의 한 예로,"
에서 식 12.2가 아니라 식 2.2로 수정합니다.

2015-04-021
367

(3.1 선형변환 67p 3.1.2 행렬 표현 네 번째줄)

67p 3.1.2 행렬 표현 네 번째줄
표준기저基底벡터(standard basis bector) <- vector

2014-08-261
4147

(소스코드 두 번째 문단)

    // 그러면 창의 새 크기에 맞게 모든 것을 재설정한다.
    case WM_EXITSIZEMOVE   mAppPaused = false;

=>

    // 그러면 창의 새 크기에 맞게 모든 것을 재설정한다.
    case WM_EXITSIZEMOVE:
        mAppPaused = false;

2015-07-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