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검색 및 카테고리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빛출판네트워크

기획연재

  • 철의 제국과 잃어버린 영혼들 : AGI와 마주할 인류의 운명은?
    “우리는 인간보다 더 똑똑한 사물이 생긴다는 것이 무엇인지 경험해 본 적이 없습니다.” (by 제프리 힌턴) 많게는 업무의 절반 이상을 인공지능에 의존하게 되면서 인간을 넘어서는 인공지능, AGI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게 된 요즘입니다. 『철의 제국과 잃어버린 영혼들』 시리즈는 인공지능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AGI 시대를 혼란 없이 맞이하고자 노력 중인 수많은 석학들께 감사하며 쓴 연작 소설입니다.
    완결 1685 0
  • 바닷속 딥러닝 어드벤처, 밑바닥의 감동으로 풍덩!
    이미지 처리, 자연어 처리, 강화 학습, 생성 모델... 인공지능의 시간은 우리 인간의 시간보다 빠르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바닷속 세계도 다르지 않습니다. 이 소설은 바닷속 세계를 배경으로 다양한 생선들이 자신의 특성과 필요에 맞는 딥러닝 기술을 개발하여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모험담입니다. 베스트셀러인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 시리즈를 원작으로, 재미난 상상력을 더해 재구성했습니다.
    완결 6068 36
  • 강민철 저자님이 알려주는 '필수 CS 지식과 기술 면접 가이드'
    개발자로서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역량은 무엇일까요? 바로 ‘근거를 설명하는 능력’입니다. 근거를 설명하는 능력은 컴퓨터 과학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 과학을 이해하고 코드와 프로그램의 작동 원리를 설명할 수 있는 능력을 길러보세요.
    완결 39763 46
  • 100만 원으로 마케팅을 한다고요? 될까요? 10년차 프로의 노하우
    작은 브랜드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실질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특히 업계 실무자가 아니면 알기 어려운 광고 운영 노하우가 듬뿍 담겨 있어서 귀한 자료다. 한정된 예산으로 효과적인 마케팅 할 수 있을까? 마케팅의 목적이 매출은 아니겠지만 마케팅 담당자의 목표는 매출이다. 효과와 효율을 탐구하고 실행하는 일을 게을리하는 마케터는 도태되기 쉽다. 자신의 상황에 맞춰 유연하게 운영해야 제대로 된 마케팅이다.
    연재 33802 82
  • 내일이 막막한 록커 이성우와 정신건강 전문가 한덕현 교수의 아주 특별한 대화
    마음이 힘들고 지친 록커 이성우와 불안 전문가 한덕현 교수가 나눈 아주 특별한 대화. 사실 우울증이나 불안증을 겪을 때 가장 힘든 것은 내가 정확히 무엇 때문에 힘든지 모른다는것. 그래서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꺼내는 것이 중요하다!
    완결 86625 238
  • 데이터 스토리: 데이터를 설득력 있는 이야기로 바꾸는 방법
    무조건 통과하는 제안의 비밀! “성공하는 사람은 데이터를 단순한 ‘숫자’가 아닌 기억에 남는 \\\'이야기’로 전합니다!”
    연재 234397 71
  • 코딩 테스트, 무엇을 어떻게 준비할까? - 2016년 ~ 2020년 기출문제 분석
    취업과 취업과 이직을 결정하는 알고리즘 인터뷰 준비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연재 196946 109
  • 쉽게 알기 어려운 출판 프로세스 A부터 Z까지
    10년간 100권 출간한 편집자의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책 기획부터 글쓰기, 마케팅, 저작권까지 시원하게 알려 드립니다. 책 쓰면 얼마 벌까? - 책쓰기에 성공하는 습관, 출판사에 OK받는 책 기획하기, 원고는 어떻게 책이 되나?, 반복 헛수고 없이 책 쓰는 방법, 흔한 번역투 TOP 12, 도서 정가제를 지키며 마케팅하기
    연재 193284 209
  • 개발만 해왔던 내가. 어느날 갑자기 팀을 맡았다!
    가르쳐주는 이 하나 없고 상담할 사람도 마땅히 없어 혼자 오롯이 감당해야 하는 개발팀장, 그리고 경력이 쌓이면 누구나 겪게 되는 관리를 받는 개발자도 알아야 하는 ‘관리의 모든 것’을 이야기합니다. 아마존 베스트셀러 『The Manager’s Path』의 한국어판인 『개발 7년차, 매니저 1일차』 속 이야기를 재구성해 작성됐음을 밝힙니다.
    연재 144406 146
  • 스타트업이 반드시 직면하는 모든 문제의 99% 해결법
    『창업의 과학』은 5만 회 이상 공유된 슬라이드집 「스타트업 사이언스」를 토대로 한다. 저자는 슬라이드집을 집필하려고 5년 동안 1천 명이 넘는 창업자, 투자자, 스타트업 관계자를 만났으며, 경영 서적 300여 권, 블로그, 동영상 등을 보며 성공한 기업가의 전략을 분석했다. 여기에 미국과 일본에서 창업가 겸 컨설턴트로 활동한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더해 창업자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 골라 책으로 정리했다. 아이디어 검증에서 사업 확장까지, 단계별로 필요한 구체적인 행동 지침을 따르고 당신의 아이디어와 현재 상황을 시각화해보자.
    연재 123210 45
1 2 3 4
자료실

최근 본 상품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