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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로 게임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 장르별 게임 알고리즘 가이드

 

페이지오탈자 내용등록일
062

(p62 마지막에서 2번째 문장)

p62 마지막에서 2번째 문장

Freeze Rotation의 X와 Z에 체크를 한다.(X)
                          ↓
Freeze Position의 X와 Z에 체크를 한다.(O)

2014-12-051
076

(76 page)

중하단 소스 설명 (Player.OnCollisionEnter 메서드) 부분 위치 이동

void OnCollisionEnter(Collision collision)
{
    if (collision.gameObject.tag == "Floor") { <----충돌한 상대의 태그가 Floor라면(바닥의 게임 오브젝트라면)...  
         this.is_landing = true;
     }
}

2014-04-201
198

(98 페이지 - [1.3] 스크립트 일람)

목록 두번째 파일 이름에 오류가 있습니다.

수정 전: PlayeroCntrol.cs 
수정 후 : PlayerControl.cs 

2014-04-201
3175

(175 페이지)

PlayerController.OnGrid 메서드 중 --> 설명부분 위치 이동

<수정 후>
m_map.PickUpItem(newPos); <- 보석을 줍는다.

2014-04-201
3185

(P185)

185 페이지 "d override는" 시작하는 부분의 마지막 부분

이러한 메서드를 개인적으로 작성하는 것에 변환하여 UI를 에디터 상에 만든다
--> 이러한 메서드의 UI를 에디터 상에 만든다.

2014-04-201
3188

(188페이지)

수정 전:
기사 모델의 경우 상위체계는 hip 오브젝트고, 

수정 후:
기사 모델의 경우 최상위체계는 hip 오브젝트고, 

2014-04-201
5242

(5장 242페이지)

스크립트 일람표 안 아래서 4번째 행
"객관적 애니메이션"->"관객 애니메이션" 
으로 변경합니다.

2014-08-171
9434

(P434 - 그림 9-20 선택지가 있는 이벤트)

그림 도표 중 (3) '아이요'를 선택한 경우

--> '아니요'가 맞습니다.

2014-04-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