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만 부모가 극찬한 책 《엄마의 말하기 연습》 박재연 작가의
대화와 관계 회복에 도움을 주는 메시지
아이가 찾아오는 순간부터 많은 부모들이, 나 자신은 완벽하지 못했지만 부모로서는 완벽하게 살겠다는 다짐을 한다. 아이에게 최고로 좋은 것만 주고, 사랑으로 키우겠다는 다짐을. 하지만 부모로서는 처음이기에, 실수하고, 화 내고, 그런 자신이 조금이라도 완벽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들 때마다 좌절하고 만다. 아이에게도 한없이 미안함을 느낀다. 이 책은 《엄마의 말하기 연습》, 《나는 왜 네 말이 힘들까》 등 수많은 베스트셀러로 사랑 받아 온 박재연 작가가 쓴 부모가 기억하면 좋을 대화와 관계 회복에 도움이 되는 문장들로 구성되어 있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일러스트와 함께 1년 365일 한 장씩 넘길 수 있는 일력 형태로 되어 있어 매일 마음을 다잡고, 관계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다. 매 순간 다짐하고, 매 순간 무너지는 부모들에게 이 책은 아이와 가족간의 관계를 돌아볼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되어줄 것이다.
나와 아이를 생각하는 열 두 달
1월. 부모인 나를 이해하고 공감해보는 달
2월. 고마운 마음 마음껏 표현해보는 달
3월. 아이의 실수를 바로잡고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는 달
4월. 자동적 생각을 알아차리고 관계의 회복을 시도하는 달
5월. 다른 아이가 아닌 내 아이의 성장을 알아봐주는 달
6월. 거절을 두려워하지 않고 현명하게 부탁해보는 달
7월. 스스로 하는 아이로 클 수 있도록 믿어주고 응원해주는 달
8월. 내 안의 화와 슬픔을 알아보고, 달래주는 달
9월. 아이의 욕구를 들여다보고 인정하는 연습을 해보는 달
10월. 아이의 실수를 바로잡고 성장할 수 있게 도와주는 달
11월. 거절을 두려워하지 않고 현명하게 부탁해보는 달
12월. 소중한 내 가족을 위해 진짜 대화를 나누는 달
★★★ 하루 한 장, 넘기면서 따라 해보는 부모 대화 ★★★
지금, 우리 아이를 충분히 사랑하며 살고 있나요?
하루하루, 진심을 다하며 아이에게 다가가 보세요.
살면서 맡는 여러 역할 중 마지막까지 결코 내려놓거나 포기할 수 없는 게 부모 역할입니다. 우리는 모두 설레고 두려운 마음으로 그 역할을 시작해 아이 덕분에 웃고, 아이 때문에 울며 살아가지요. 늘 잘하고 싶지만 마음만큼 되지 않아 속상한 부모라는 자리. 이 자리에서 어떻게 아이와 소통하고, 관계를 쌓아갈 수 있을지, 《365 부모 말하기 연습 일력》에서 방법을 찾아보세요.
이 책에는 20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엄마의 말하기 연습》 속 명문장과 대화전문가 박재연 저자가 고른 대화와 관계 회복에 도움이 되는 문장들이 있습니다.
한 장씩 넘기다 보면 부모로서 사랑을 마음껏 주고 싶은 나의 마음은 물론 부모에게 사랑받고 싶어하는 내 아이의 마음까지 들여다보고, 이해할 수 있을 거예요. 자녀를 키우며 화를 안 낼 수는 없지만 부모가 자녀에게 어떤 의미인지 알고, 화내는 자신을 인식한다면 화를 빨리 멈출 수는 있을 것입니다. 이 문장들을 따라가다 보면 우리의 목표는 완벽한 부모가 아니라 지금 이대로, 나름대로 좋은 부모라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매일 조금씩, 아이와 가까워지는 말하기 연습을 시작해볼까요?
★ 1년 365일, 부모인 나를 위로해주고, 자녀와의 관계에 도움을 주는 메시지와 글귀로 구성된 만년 일력
이 책은 매일 한 장씩 넘기며 오늘 하루 내가 나눈 대화, 나의 관계를 돌아볼 수 있는 글귀와 일러스트를 감상할 수 있는 일력입니다. 가족이 함께하는 공간이나 나만의 공간에 두고 소리 내어 읽어보면서 진짜 대화를 연습해보세요.
★ 책상에 올려 두기 좋은 스탠드형 미니 캘린더와 예쁜 패키지의 선물하기 좋은 책
튼튼한 스프링 제본에 탁상 달력 형태로 구성되어 책상이나 테이블, 현관 앞 선반에 세워 두기 편리합니다. 사랑스러운 일러스트와 예쁜 패키지가 정성스러운 느낌을 주어 임신출산 축하 선물은 물론 자녀가 있는 분이나 부부간에 선물하기에도 더없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