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명상 스승,
틱낫한 스님이 알려주는
일상생활에서 자유롭게 명상하는 법
명상이 개인의 건강, 삶의 질, 장수에 엄청난 기여를 한다는 사실은 이미 많은 연구를 통해 밝혀져 있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따로 시간과 공간을 내서 명상을 하기란 무척 어려운 일이다.
이 책은 먹기, 걷기, 앉기, 쉬기, 사랑하기 등 우리가 일상에서 늘 하는 다섯 가지 행동으로 쉽게 명상하고, 마음의 평화에 이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명상 가이드이다. 세계 최고의 명상가 중 한 명이자 이 책의 저자인 틱낫한 스님은 아름답고 간결한 글을 통해 바쁜 스케줄에 쫓기는 현대인들이 짧은 명상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평화를 얻을 수 있도록 한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할 수 있도록 핸디북 형태로 되어 있어 출퇴근길 가방 속이나, 여행갈 때 배낭 속에, 자기 전 침대 맡 등 원하는 곳 어디에나 두고 수시로 펼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언제 어디서든 마음의 평화를 찾아주는
작고 귀여운 사랑 명상북
우리는 자신을 진정으로 사랑할 때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 이 책은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더 가깝게 느낄 때, 세상 전체와 더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준다. 사랑은 이해하는 것이다. 진지하게 듣기와 말하기는 사랑을 나타내는 중요한 방법이다. 명상 독자들이 혼자 혹은 연인과 함께 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으며, 이해와 사랑의 능력을 확대시키기 위한 새로운 명상이 포함되어 있다.
틱낫한
틱낫한
틱낫한
틱낫한
틱낫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