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종합 베스트셀러 1위
2016년 가장 많은 독자가 읽은 자기계발서
《미라클모닝》 실천 다이어리
10만 독자에게 잃어버린 아침을 찾아준 《미라클모닝》은 수십 개의 커뮤니티를 자생적으로 발생시킬 정도로 전국에 ‘아침형 인간’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47만 명이 구독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 <열정에 기름붓기> 최고의 인기 콘텐츠로 한 달 만에 2만 5,000개의 좋아요와 2만 7,000회 이상의 공유하기, 7,500여 개의 댓글을 기록하기도 했다.
더 강력해진 콘텐츠로 돌아온 《미라클모닝 다이어리》는 《미라클모닝》의 여섯 가지 아침습관 중 하나인 ‘기록하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일기책으로, 《미라클모닝》의 핵심인 라이프 세이버(Life S.A.V.E.R.S)와 저자가 제안하는 365개의 다짐을 다이어리와 함께 담았다.
Part Zero
#미라클모닝_다이어리_사용설명서
#한눈에_읽는_기적의_6분
Part One
#미라클모닝_다이어리
#중간평가
#연말결산
Part Two
#삶을_구원하는_아침습관
#침묵 #목적을_찾는_1분
#확신의_말 #스스로_다짐하는_1분
#시각화 #결과를_그리는_1분
#운동 #균형을_맞추는_1분
#독서 #지혜를_읽는_1분
#기록하기 #손으로_기억하는_1분
다이어리+자기계발 베스트셀러
2-in-1 다이어리 《미라클모닝 다이어리》
생애 가장 힘들었던 계획,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 것’을 지키기 어려웠던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시작의 기준을 오늘이 아닌 날로 잡았기 때문이다. 진정으로 원하는 내가 되기 위한 방법도 마찬가지다. 베스트셀러 《미라클모닝》의 저자 할 엘로드는 《미라클모닝 다이어리》를 통해 오늘을 마지노선으로 과거의 평범함에 머물려 했던 자신을 버리고 작은 다짐부터 지금 당장 실천하기로 결심한 당신에게 최고 등급의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을 소개한다.
Part1. 미라클모닝 다이어리
하루를 기적으로 바꾸는
매일 아침 다짐 일기
작은 다짐부터 시작하라!
첫 걸음의 부담을 줄여주는 맘 편한 다이어리
연초에 큰 맘 먹고 끊어놓은 헬스클럽에 한 달에 몇 번도 가지 않던 사람이 갑자기 매일 가겠다는 다짐을 한다면 정말 그 약속을 지킬 수 있을까? 거창한 다짐은 시작의 두려움과 부담만 가중한다. 먼저 작은 다짐부터 시작하라. 그것이 아무리 작은 다짐이더라도 다이어리에 적는 순간부터 그 다짐은 습관이 되기 시작한다. 《미라클모닝 다이어리》는 100% 실천 가능한 작은 다짐부터 시작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저자가 제안하는 매일 아침 다짐 365개는 친절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
오늘을 마지노선으로 삼아라!
언제든지 시작할 수 있는 세심한 다이어리
날짜가 정해져 있는 다이어리 또한 시작의 부담을 크게 만든다. 하지만 최고 등급의 성공을 위해 지금 해야 하는 것은 삶을 변화시키겠다고 결심하고 펜을 드는 것이다. 한 주 단위로 구성한 《미라클모닝 다이어리》는 당신이 언제든지 결심하고 시작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기억은 기록을 이기지 못한다!
스스로 돌아보고 새롭게 다짐하는 꼼꼼한 다이어리
《미라클모닝 다이어리》는 자신의 자기계발 정도를 매주 그리고 반기별로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위클리 리뷰에서는 한 주의 다짐들을 다시 한 번 돌아보며 새로 시작하는 주를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중간점검, 연말결산의 공간을 마련해 삶을 뒤바꿀 세 개의 질문을 던짐으로써 그 동안 스스로에게 일어났던 긍정적인 변화들을 다시 한 번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한다.
Part2. 미라클모닝 라이프 세이버
인생을 바꾸는 데 필요한 가장 짧은 시간
아침 6분×여섯 가지 아침습관
《미라클모닝》의 핵심은 ‘기다려지는 아침을 만드는 법’과 ‘기적의 아침 동안 최고 등급의 성공에 가까워지는 습관’이었다. 저자인 할 엘로드는 ‘목적을 찾는 침묵’, ‘스스로 다짐하는 확신의 말’, ‘결과를 그리는 시각화’, ‘균형을 맞추는 운동’, ‘지혜를 읽는 독서’와 ‘손으로 기억하는 기록하기’의 여섯 가지 아침습관 통해 그저 일어나기에 급급했던 아침을 생산적이고, 집중력 있고, 성공적인 아침으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했다. 《미라클모닝 다이어리》는 《미라클모닝》의 핵심내용을 압축하여 담아 결심이 흔들릴 때마다 자신을 다잡을 수 있게 한다.
미라클모닝을 시작한 그 날이
새로운 인생의 첫 번째 페이지가 된다
새로운 습관이나 변화를 처음 시작할 때 느끼는 불편함은 당연한 것이다. 다이어리를 쓰는 것도 마찬가지다. 과거의 경험을 이기고 첫걸음을 내딛는 것이 힘들지 두 번째 걸음부터는 쉬워진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한다. 《미라클모닝 다이어리》에 오늘 날짜를 쓰고 다짐을 기록하는 것으로 첫 발걸음을 시작한다면 평범함에서 벗어난 더 나은 삶이 기적처럼 금세 다가올 것이다.
할 엘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