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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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변경 내용 : 제25 조(디지털 상품 서비스) 추가
개정(2025. 2. 13. 시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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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5조 (디지털 상품 서비스) 1) 온라인 강의(이러닝) 서비스 2) 전자책(eBook) 서비스 3) 세미나, 컨퍼런스, 라이브 코딩 등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4) LMS 서비스 5)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디지털 상품 서비스 ② 디지털 상품은 VOD, 스트리밍, 다운로드 등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③ 전자책 서비스는 "몰"이 제공하는 전자책 뷰어를 통해서만 전자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제공하는 모든 디지털 상품은 회사가 콘텐츠 제공자 및 원 권리자로부터 사용권한을 부여 받은 것으로 콘텐츠 제공자 또는 원 권리자에 모든 권리가 귀속되며 저작권 법령 또는 관련 지적 재산권 법률 및 조약에 의해 보호됩니다. ⑤ 회원은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구매하려는 상품의 상세 내용과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구매하려는 상품의 내용과 거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구매하여 발생한 모든 손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⑥ 디지털 상품은 구매 후 승인된 회원 아이디로만 이용이 가능하고, 타 아이디로 사용권한을 양도하실 수 없습니다. ⑦ 전자책 상품은 구매 후 스트리밍이나 다운로드를 통해 열람이 확인된 경우, 이미 상품을 이용한 것으로 간주하고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 대해서는 주문 취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1) 전자책 및 강의 등 서비스를 구매하였음에도 사용자 환경으로 이용이 불가하다고 판단할 경우 2) 전자책 서비스 중 디지털 상품을 다운로드 받지 않거나 스트리밍 서비스를 통해 열람하지 않은 경우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취소 요청 시 결제 금액을 환불 받을 수 있음) ⑧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이용기간 동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그 기간만큼 동일, 유사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⑨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부정 이용행위로 봅니다. 1) 동일한 아이디로 여러 기기(PC, 스마트폰, 태블릿 PC, 전용 단말기 등)에서 동시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2) 자신의 아이디 및 디지털 상품, 쿠폰, 마일리지 등을 타인에게 판매, 대여, 양도하는 행위 및 이를 광고하는 경우 3) 디지털 상품 전부 혹은 일부를 복사, 복제 혹은 녹화하고 이를 배포하는 경우 4) 저작권을 보호하기 위해 적용된 DRM을 무력화하는 경우 5) 디지털 상품을 불법적으로 다운로드 받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하는 경우 ⑩ 회사는 전항에 따른 부정 회원을 발견할 경우, 다음 각 호에 다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전자우편, SMS 등 전자통신을 통해 부정이용을 알리고,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킬 수 있으며, 부정 취득 및 사용된 콘텐츠 및 결제수단은 회수 조치 및 배상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부정사용이 재차 발견될 경우 회사는 위반 내용 고지와 함께 필요시 법적인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에게 최대 30일 간의 소명기간을 부여하고, 소명기간 동안 정당한 사유를 제시하지 못할 경우, 회원등록을 말소하고 구입한 콘텐츠 및 권한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⑪ 이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에 근거하며, 다른 국가의 저작권 법령과 상충하는 경우 대한민국 법률을 우선 적용합니다. |
감사합니다.
한빛출판네트워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