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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빛출판네트워크

기획연재

  • 게임 프로그래밍 패턴
    흩어져 있는 코드를 제대로 된 하나로 합치느라 끙끙대고 있는가? 코드베이스가 커질수록 어디가 바뀌었는지 찾기 어려워지는가? 게임을 만들수록 온갖 것들이 섞인 부대찌개가 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가? 이런 게임 개발자들 위해 20년 경력의 개발자 로버트 나이스트롬이 게임을 만들며 발견한 13가지 패턴을 정리했다. 저자는 GoF의 디자인 패턴을 승계하고 가다듬어 게임에 특화된 디자인 패턴을 정립했고, 이를 통해 성능을 높이면서도 구조적으로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설계하는 법을 알려준다.
    완료 174,650 2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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