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는 본래 프레젠테이션 도구로 활용되지만 강력한 개체 편집 기능을 이용해 이미지 콘텐츠를 만드는 사람도 부쩍 늘었습니다. 하지만 콘텐츠 제작을 위한 파워포인트의 기능을 자세히 알고 있는 사람은 드뭅니다. 카드뉴스, 상세페이지, SNS 프로필 사진, 포스트 섬네일, 배너, 포스터 등 SNS에 활용할 수 있는 이미지 콘텐츠를 파워포인트로 만드는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SNS에선 숨 막힐 정도로 빠르게 이미지 콘텐츠를 만들어서 업로드해야 되니 이미지 콘텐츠 제작은 당연히 쉽고, 빨라야 합니다.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선 파워포인트나 일러스트레이터가 필수적이었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파워포인트 2013 버전 이후로 배경색 지정, 강력한 도형 병합 기능, 색 보정, 네온, 그림자 같은 각종 효과가 추가되면서 표현의 폭이 더욱 넓어졌습니다. 넓어진 표현의 폭만큼 충분히 감각적이고, 누가 보아도 예쁜, 방문자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이미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런 이미지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서 파워포인트의 모든 기능을 알 필요는 없습니다. 그저 전문가가 알려주는 노하우와 이를 활용하는 몇 가지 기능이면 충분합니다.
파워포인트 전문가 윤피티가 수년간 파워포인트를 이용해 이미지 콘텐츠를 만들던 노하우를 한 권의 책으로 만나볼 기회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여러분도 이런 이미지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최신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