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을 배우고 싶은데 두꺼운 포토샵 책만 보면 의욕이 사라져!”
“포토샵을 분명 배우긴 했는데 여전히 아무것도 만들 수 없어!”
“카드뉴스, 배너, 블로그 디자인, 모바일 초대장, 유튜브 섬네일 등을 직접 만들고 싶어!”
“복잡한 건 싫고 오래 걸리는 것도 싫어! 꼭 필요한 것만 배워서 빨리 만들고 싶어!”
현대인은 너무 바쁩니다. 지금 당장 작업물을 뚝딱 만들어야 하는데, 포토샵을 A부터 Z까지 진득하게 공부할 시간은 없어요. 두꺼운 책은 쳐다만 봐도 가슴이 답답해지고, 복잡한 작업 과정은 없던 두통마저 생기게 하죠. 분명 배웠던 것 같은데 포토샵만 열면 머릿속이 새하얘지고 손발이 마비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생각을 단 한 번이라도 해봤다면! 지금 이 말들에 백 번 공감한다면! 이 책을 정말 잘 찾으셨습니다! 포토샵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왜 그런지 알아볼까요?
포토샵의 핵심 기능만 쏙쏙!
이미지를 자르고, 크기를 조절하고, 도형을 그리고, 색을 적용하고, 문자만 입력하면 끝! 단순한 기능 몇 가지만으로도 훌륭한 작업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만 배운다면 조금 아쉽겠죠? 기본 기능을 익힌 후에 보정, 리터칭, 합성, 드로잉 등 작업물을 더욱 빛나게 해줄 포토샵의 핵심 기능까지 쉽고 빠르게 배워봅니다.
몇 번 클릭하고 타이핑했더니 뚝딱 완성된 작업물들을 보면 그동안 포토샵을 왜 그렇게 어려워했나 싶을 거예요. 이처럼 간단한 예제를 통해 기본 기능과 핵심 기능을 학습해보고, 다양한 실전 예제로 더욱 완성도 높은 작업물을 만들어봅니다.
☞ 다양한 실전 예제는 책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정말 쉬운 포토샵 한글판!
이제는 포토샵 CC를 처음 설치하면 한글판이 설치됩니다. 한글판은 메뉴명 등이 바로 이해되므로 작업하기 훨씬 더 편리합니다. 그래서 한글판을 굳이 영문판으로 변경하지 않고 작업하는 사용자들이 많아졌고, 한글판을 더 선호하는 추세로 바뀌고 있습니다. 특별히 영문판을 고집해야 할 이유가 없다면 포토샵 한글판으로 더욱 쉽고 빠르게 작업해보세요!
최신 콘텐츠